국물과 면발이 독특했던 현대장칼국수~ 계속 생각나는 맛!


주소: 강원도 강릉시 임영로 182번길 7-1

전화번호: 033-645-0929


가게 외관은 특별하지 않다.

어느 골목 안에 위치한 한 건물의 1층에 보이는 #현대칼국수 #강릉맛집

긴 세로 간판 아래 #백종원 의 #3대천왕 이 붙어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다.


오래된 느낌의 문이 보이고

그 유리문에는 굉장히 다양한 안내문들이 붙어있었다.

그 중 눈에 띄는 건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라는 사실!

화요일에 갔다 헛걸음하는 불상사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할 것~~



가게 내부는 굉장히 아늑하고 시골 할머니집같은 느낌이었다.

세련되거나 현대적인 느낌이 아닌 정말 맛집포스가 느껴지는 내부 인테리어 ㅋㅋㅋ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천원씩 오른듯했다.

유명해져서일까? ㅎㅎ 재료값이 오른탓이겠거니 생각하고 있다.

 


칼국수집에가면 꼭 나오는 김치반찬들

두 종류가 나왔다.

무김치와 배추김치! 강원도 입맛인 나는 매우 만족스러운 소박한 기본에 충실한 밑반찬이었다.


주문이 들어가고 그때 조리를 시작하는지 한 10~15분정도 기다린 뒤에 음식이 나왔다.

내 앞으로 3팀정도가 먼저 기다리고 있어서 그 테이블에 음식이 다 나간 뒤 내 차례가 되었다.

평소에 매운걸 못먹는 나는 덜맵게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덜 매워고 내 입엔 매콤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고 면류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분명 100% 만족하는 장칼국수일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