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 강릉 유명한것 이라고 검색하니 강릉은 커피축제를 할 만큼 커피가 유명했다.

그리고 더불에 같이 유명했던 안목해변과 커피빵~

평소 빵 덕후인 나에겐 꼭 먹어봐야하는 기념품 중 하나였다.


안목해변에 위치한 커피빵 공식판매처라 적혀있는 한 카페에 들어가 8개입 만원짜리 1박스를 구입했다.

나도 하나 먹고 지인들도 하나씩 맛보여주고싶어서~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낱개포장이 되어 있었다.

그래서 더 나눠주기도 쉽고 포장상태도 양호해서 상자채로 선물하기에 좋은 기념품이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영어로도 설명이 되어있네?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사가는 품목 중 하나라 그런듯하다.

 


제품명: 강릉커피빵

내용량: 200g/ 8개입

제조원: 설악과자의성

판매원: 주식회사 설믜

보관방법: 직사광선, 고온다습한 장소 외에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가장 궁금했던 커피는 어디에서 왔나 보니 커피원두분말은 브라질, 콜럼비아, 에티오피아, 케냐산으로 커피하면 유명한 나라의 것!ㅋㅋ

커피엑기스는 프랑스산이네용

 


커피빵 위에 놓여있던 종이 책자 안의 내용들이다.

커피빵 공정과정이 총 6가지로 사진과 함께 설명되어 있었고

보헤미안 커피공장이라는 곳도 설명되어 있었다.

마지막에 바리스타 박이추 라고 쓰여있는 것 보니 이 분이 개발? 하신 분이란 추측이 든다.

 


커피빵의 사이즈는 한 손에 포옥 들어오는 크기로

한 입에 베어물기 좋게 되어 있었다.

겉 표면에 커피콩 모양이 찍혀있어 앙증맞음을 더 해주었고

한입 물어보니 커피앙금이 아주 가~득 들어있었다.

우유나 커피랑 마시면 딱 좋은 커피빵!

다음 강릉여행 갈 때도 또 사오고싶다.

 

선도유지제도 개별 포장 하나하마다 들어있어서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빵을 맛볼 수 있었다.

전자렌지에 넣지말라는 친절한 문구도 보인다 ㅋㅋ

아마 나였으면.....그냥 같이 봉지째 돌려버렸을지도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