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맛집 어디가 좋을까 보니 봉포 머구리집 물회가 맛있다고해서 저녁으로 먹기위해 출발~
주차장이 넓고 주차요원이 있어서 주차는 쉽게할수있었다.

봉포 머구리집 주차장에서 바라본 건물모습.
나는 되게 오래되고 손맛이 느껴질거같은 외관일줄알았는데 엄청 깨끗핫 신식건물이었다.

들어가니 보이는 큰 간판ㅋㅋㅋ

2층에 자리가 마련되어 있으니 2층으로 올라오라는 친절한 안내판이 보였다.

안내를 따라서 2층으로 올라가보았다.


2층으로 올라가라해서 올라가보니 사람이 적당했다. 
그리고 안내직원분들이 꽤 많았다. 
홀서빙분들이 10명정도 되려나?


메뉴판~
나는 광어물회 20,000원과 오징어순대 12,000원을 주문했다.
모듬물회를 먹을까했는데 물회안에 딱딱한 해산물이나 세꼬시같은게 들어있을것같아서 부드러운 회만 들어있는 광어물회로 주문했다.

물회 종류도 다양했다.
전복물회, 해삼물회, 전복해삼물회, 모둠물회, 광어물회, 오징어물회!
광어물회와 오징어물회는 이름그대로
광어만! 오징어만! 들어있다고 한다.


아기의자도 마련되어있어서 애기있는 집도 편히 식사가능할것같다.


메뉴판에 붙어있는 메뉴말고 음료나 공기밥 소면사리추가는 주문표에 적혀있었다.
음료수 2,000원

공기밥/ 소면사리추가 1,000원

멍게해삼 문어숙회는 싯가라고 하네요~


봉포 머구리집 뷰가 너무 좋았다.
이런 정보는 모르고 갔던터라 감동이 더 컸다. 물회한입먹고 바다한번보고~
진짜 너무 예뻣다.
창가 자리는 모두 2인석으로 거의 다 커플들이 앉아 있었다 ㅋㅋ


주문하고 5분정도 지나 바로 음식이 나왔다.
광어회가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물회~

먹음직스러운 밑반찬들과 주문한 메인요리 광어물회와 오징어순대!


진짜 광어회가 이렇게 많아도 되나 싶을정도로 가득주셨고

국자를 따로 주셔서 둘이서 편하게 나눠먹을 수 있었다.

1인분이지만 2인분같은 양이라서 둘이서도 배부르게 먹었다.


오징어순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일반 순대와는 역시나 다른 식감과 맛!
겉에 계란옷이 참 고소한 맛을 더해주었다.


오이반찬과 명란젓

나중에 시킨 밥과 함께 마른김에 명란젓 넣고 간장찍어 먹으니 이것 또한 별미 +_+

 


새우장과 마른김
새우장은 다먹고 더달라했는데 안된다고해서 너무 아쉬웠당 ㅜㅜ

계산하고 나갈때보니 새우장은 별도로 판매하고 있었다.

사가고싶었지만 먼 길을 떠나야해서 참았다 ㅠㅠ


포장도 되네!!! 대박~~
물회는 같은 종류로 2인분 이상 포장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포장할 때 밑반찬대신 해물을 더 준다한다.
더 이득인듯?ㅋㅋㅋ


봉포머구리집 총평(☆다섯개 만점)
맛 ☆☆☆☆☆
친절도 ☆☆☆☆
청결 ☆☆☆☆☆
뷰 ☆☆☆☆☆
기타편의시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