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는 많은 미슐랭 레스토랑이 있다.

그 중에서도 맛있는 인생 딤섬을 찾기위해 미리 예약하고 갔던 인터컨티넨탈 호텔에 있는 얀토힌!



  [얀토힌 정보]  


주소: INTERCONTINENTAL HONG KONG 18 Salisbury Road Kowloon, Hong Kong

Direct Tel:  + 852 2313 2244

Direct Fax: + 852 2739 6680

E-mail: hkghc.yth@ihg.com 

www.intercontinental.com | www.hongkong-ic.intercontinental.com 




우선 얀토힌 페이지에서 예약을 남기니 메일로 회신이 왔다.



그리고 여행 하루 전 그리고 얀토힌 방문 하루 전 확인 메일이 한번 더 왔다.



방문 당일~! 생각보다 많은 메뉴가 있었다. ㅎㅎ 혼자 간게 아쉬울정도 ㅠㅠ

두명이상 갔으면 더 다양한 음식을 먹어볼수있었을텐데....



인터콘티넨탈 호텔 1층에서 안내표시를 따라 가니 지하 1층에 있던 얀토힌!




내가 요청한대로 창가쪽 자리로 안내해주었다.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식당이었다.


<운영시간>

월-토 런치 12시~14시30분

일,공휴일 런치 11시30분~15시

매일 디너 18시~23





추천해달라고해서 주문했던 전복튀김딤섬(정확한 네이밍은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










결제를 하고 나니 서비스의 의미로 작은 티 상자를 건네주었다.

이런거 하나하나가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서비스인것 같다.


아 참고로 ㅋㅋㅋㅋ 조금 창피한 에피소드이지만... 물을 주문했는데 나중에 결제할때 기겁을 ^^

물값이 만원이었다... 생수 1병...에비앙 ㅋㅋ

이럴줄알았으면 차나 탄산을 시킬걸 ^^



친절도 ★★★★★

맛 ★★★★★

청결도 ★★★★★

모두 만족스러웠던 얀토힌 런치 딤섬식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