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11월 말 홍콩 자유여행을 했다.

홍콩까지 갔으니 그래도 명품 쇼핑 한번 해야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가봤던 홍콩 콰이힝아울렛~


콰이힝역에 도착해 15분이상 걸어나가니 보였던 콰이힝 아울렛


주소: Hongkong U8,1/F,Florentia Village, 100 Kwai C.Road Kwai Chung,Hong Kong

전화번호: +852.225.9122


이렇게 PRADA 글자가 유리벽면 가득차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다.

구글 지도를 켜고 그대로 따라가니 보였다.



이런 아이들도 보이고 

(나중에 알고보니 해당 아이템은 한국 아울렛에서도 판매되는데 50만원 이상 더 비쌌던걸로 기억한다...)


이런 아이들도 보였는데 내가 선택한 건 위의 토드백!

블랙의 크로스끈도 함께 있어서 더욱 실용적인 디자인이라 골랐다.



Vitello Phenix 소재로 품번은 1BB023 이다.


한국보다 많이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어서 기분이 참 좋았다~

요즘도 데일리백으로 거의 일주일에 4일 이상은 메고 다닌다.

생각보다 가볍고 가방안에 물건을 많이 넣을 수 있어서 매우 만족!!


다음번에도 홍콩여행가면 콰이힝아울렛에 들러보고 싶다.

또 득템하러~ ㅋㅋ





*가격문의는 비밀댓글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