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빅투어버스 투어 중 들린 스탠리마켓

바다와 작은 아기자기한 마켓들, 맛있는 식당들이 있는 곳이었다.


평소 피자를 좋아하는 나는 무조건 가봐야겠다 생각한 <피자익스프레스>



거리를 걷다보면 어렵지않게 발견할 수 있는 피자익스프레스

점심시간이 지나 방문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다.

전세내고 피자먹음 ㅋㅋㅋ



자리에 앉아 혼자서 테이블 사진찍기 삼매경 ㅋㅋ


 




2층도 있는데 내가 간 시간에는 2층 문을 닫아놓았다.



오픈키친 형태로 운영되고 있었다.



내가 주문한 건 연어가 들어간 피자


Salmone Affumicato 145HKD

콜라 37HKD

부가세 10% 별도



혼자먹으려니 은근 양이 많아서

다 먹지못하고 포장을 요청했다.

이 피자는 그 날 밤 나의 숙소만찬이 되었다 ㅋㅋㅋㅋ



솔직히..... 연어를 평소에 좋아하기는 했는데

피자에는 연어가 아닌 다른게 올라가야 맛있는것 같다 ㅋㅋㅋㅋ

다음번에 가면 다른 피자를 먹어봐야겠다.

연어의 비릿한 맛이 살짝 힘들었기 때문에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