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은 물가가 비싸다.

그래서 저렴하면서 맛있는게 뭐가 있을까~ 찾다가 발견한 <상기콘지>



아침으로 먹으려고 일찍 일어나서 숙소에서부터 슬슬 걸어갔다. 

공복에 초행길이라....엄청 돌아돌아가서 한시간은 헤맸던 기억 ㅠㅠ

그냥 니은자로 가면 되는 곳이었는데 구글지도가 엉뚱하게 알려줘서 엄청 돌아돌아 갔다.....


상기콘지 가는길 보였던 홍콩의 아침 풍경들~






거의 한시간을 헤매다 발견한 상기콘지!!!

보통은 저 밖으로 길게 줄이 있는데 나는 아침 일찍 가서 줄이 없었다.




1~20번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나는 기본인 1번 메뉴 S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적어주었다. 무슨말인지 지금봐도 모르겠넹




심플해보이지만 뭔 말인지 1도 모르겠는 메뉴판




바 같은 자리를 배정받고 음식을 기다리며 이곳저곳을 찍었다.



콜라 엄청 마시고 싶었는데 참았...ㅋㅋ

마지막날이라 돈이 없었기 때문에 ㅠㅠ




먹다가 너무 뜨거워서 옆에 간장을 쏟았다 ㅋㅋㅋㅋ

저 간장에 있는 파? 그게 일품 ㅋㅋㅋ

그 파를 소고기콘지에 얹어 먹으니 엄청 맛있었다.


 



돌아가는 길 홍콩의 이국적인 모습이 보여서 찍었던 길거리~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았던 상기콘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