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에 사는 친구에게 소개받아 찾아간 단천면옥:)

속초 톨게이트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있었다.

꽤 널직하게 마련되어 있는 주차장


단천면옥 운영시간은 11시~20시
매주 둘째, 넷째 수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한다.

겨울특선 육개장도 파넹?
맛이 궁금하지만 난 명태회냉면을 먹으러왔기때문에 패스~~!


문앞에 달려있는 생활의달인 명패
멋있당 +_+


생활의달인 맛집인 만큼 대기 리스트도 있었는데 내가 간 시간에는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다.


단천면옥의 메뉴들
명태회냉면 보통8.0 곱배기9.0
아바이순대 10.0
오징어순대 12.0


자리에 앉으니 뜨끈한 육수 주전자를 갖다주었다.

한잔따라 마셨는데 육수부터 이렇게 맛있어도 됩니까??
한 4잔은 마신것같다ㅋㅋㅋ

주문한 명태회냉면이 나오고 차가운 육수와 무, 가위, 다대기를 주었다.

사리추가는 4.0
명태회추가 3.0

너무 예쁜데??ㅋㅋㅋ
정말 맛있고 또 오고싶은 냉면맛이었다.
더운 여름날 생각날것같다~!
명태의 쫄깃함과 면발이 잘 어울리고 양념 또한 당연히 굿굿!!

 
평소에 냉면을 좋아하던 분이라면 꼭 가보길~
후회없는 발걸음이 될거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