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자스러운 아마이홍게

아 대박... 솔직히 카페나 블로그에서 보이는 글보고 반신반의하고 다 홍보겠거니 했는데...홍보도아니고 진짜였다...!
거게 외관이나 실내모습을 보고 좀 허름해서 

아...역시 홍보글에 낚인거구나 했는데 음식나오고 한입먹고 눈물흘릴뻔했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손님이 한~명도 없었다.

그래서 약간의 불안감이 들었지만 이미 들어온 거 다시 나갈수도 없고 ㅋㅋㅋ

그냥 착석 ㅋㅋㅋ

 


속초 아마이홍게 메뉴판이다.

노란배경에 검정 글씨 ㅋㅋㅋㅋ

확 눈에 띄는 메뉴판을 보니 홍게살전과 홍게칼국수는 가격을 올리신듯 하다.

기존에 블로그 글봤을때는 홍게살전 20,000원이었는데 그새 5천원이 상승!!


밑반찬이 너무 맛있는 아마이홍게 식당!

이렇게 맛있는 반찬들까지 주시니 만족도가 올라갔다.♡♡♡ 하트백만개

특히 홍게양념반찬은 처음 먹는 반찬인데 달짝찌근하니 맛이 좋았다.


아니 무슨 홍게만 10000% 들어간건지

먹는내내 홍게살먹다 배가 터질만큼 그리고 홍게살이 지겨워질만큼 가득차있는 홍게살전이다.
가격은 25,000원

 


홍게살이 듬~~뿍 들어있는 홍게라면

6천원!


식사 끝나고 나오니

아비이 마을로 이어지는 다리가 보였다.

다음에 또 가야징~~!

아ㅋㅋ할머니 두분과 그 중 한분 따님이 운영하고 계신데 계산할때 홍게살전에 게살이 너무많다구ㅋㅋ
몇마리나 들어가는건지 여쭤보니 많~이 들어간다면서 3만원은 받아야된다고 ㅋㅋㅋㅋ 
만큼 많이 넣어준다는 의미인듯하당! 
글구 카드계산도 되는데 현금을 더 좋아하시는듯?ㅎㅎㅎ
참고하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