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동방항공을 타고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한국 인천공항으로 돌아가는 날

약 3주간의 길다생각했던 발리 여행이 끝나는 날이다.

중국동방항공 비즈니스클래스 좌석을 예매해서
발리 응우라라이 공항에 있는 VIP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었다.

보딩패스를 받을 때
라운지 위치가 적혀있는 종이를 같이 주었다.

이미그레이션 통과 후 윗층에 있었던 라운지


Wolfgang puck 이라는 식당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된다.


프리미어 라운지 입구

비즈니스클래스 좌석 티켓을 보여주고 입장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러했다.
그냥 무난쏘쏘 ㅎㅎ
좋지는 않았다. 넓지도 않고...적당히 쉬다 갈 정도의 컨디션
화장실 안에 샤워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수건은 요청하면 주었다. (칫솔치약은 없음. 바디샤워&샴푸 있음.)


발리공항 라운지에서 가장 맛있었던 감자칩!
감자칩만 계속 먹고 싶었다.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