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에서 상해 푸동공항을 거쳐 인도네시아 발리까지 가는 중국동방항공 비즈니스클래스 후기를 기록해보려한다.


인천공항->상해 푸동공항

이코노미클래스와 다른 길로 입장


2 : 2 : 2 열 구조로 되어있었다.
내 옆자리는 사람이 없다며 짐을 둬도 된다고 중국 스튜어디스분이 안내해줬다. 덕분에 짐을 윗 칸에 올리지않고 옆에 편하게 두고 이동할 수 있었다.


앉자마자 다리 쭉 뻗어보고 사진찍기
세상 이맇게 넓고 편할수가 없었다.


두리번거리면서 자리를 구경하고 있는데 웰컴티를 물어봤다.
오렌지쥬스와 물중에서 선택가능했다.

오렌지쥬스와 따뜻한 물수건을 받고 또 구경ㅋㅋ

담요랑 베개 준비하기...
앉자마자 누울생각

팔걸이에 보이는 굉장히 연식이 되어보이는 버튼 이리저리 눌러봤다.
뭔가 잘 되는듯 어색한 느낌이 들었지만 괜찮았다.


눈 앞에 보이는 음료 메뉴판도 구경해보고~
뭘 시킬까 궁리하기


발닿는 부분이 이상해서 보니....
아...이게 뭐야 ㅜㅜ 발판이 고장나있었다.
옆자리가 공석이라 옮기면 됐지만 2시간정도 가면 되는거리라 그냥 앉았다.
누우면 그래도 괜찮기때문에 ㅎㅎ


콘센트와 충전기 연결가능한 usb 공간이 있었다.
물론 충전은 매우 느리게 되었다.

안내 방송에 한글로 나왔다.


상해 푸동공항은 거리가 짧아서 간단식이 1번 나왔다.
음료는 아까보던 메뉴판에서 선택가능했다.
커피랑 제로콜라가 마시고싶어 2잔을 부탁드렸다.

무난한 음식이라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었다.


하늘도 보고 중간중간 어디까지 왔나 모니터링하기


누워서 뒹굴되니 금방 도착한 상해푸동공항!
비즈니스클래스를 타고 가니 2시간이 짧게 느껴졌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