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을 보냈다고 연락이 와서 고속버스터미널역 소화물취급소로 갔다.

밤 9시 도착 버스라길래 9시에 맞춰 갔는데 이미 도착해있던 반찬택배!


고속터미널역 1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그램그램 옆 소화물취급소가 보인다.

 

 



내가 방문한 곳은 소화물 취급노선 "경부선"과 "영동선" 라인이었다.



소화물취급소 내부 모습은 이러하다. 

옛날 관공서느낌이랄까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정면에 수화물찾는곳이 위치하고 있고

왼편에 접수대와 안내하시는 직원분들이 앉아계셨다.


주차도 되는듯~! 나는 대중교통을 이용했기 때문에 정확한 사용방법은 보지않았다.


<소화물 요금표>


도착한 소화물을 찾기위해 접수증을 작성했다.

이때 주의사항이 있는데 꼭 보내는분에게 송장번호를 찍어서 보내달라하시길~

화물번호가 송장번호인데 이 번호가 있으면 내 물품을 찾기 더 수월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신분증도 꼭 지참해서 방문해야한다. 신분증없으면 내 물건이여도 받을 수 없다 ㅠㅠ


소화물 취급소 안내 링크 >>http://www.exterminal.co.kr/goods.as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