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137필라스 마블바 칵테일, 디제잉, 분위기 모두 굿

방콕 137 필라스에서 3박을 하면서 마블바도 한 번 가보았다.

보통 방콕에서는 유명한 바가 반얀트리 문바, 소피텔 루프탑바가 있는데~ 친구들하고 다같이 체력이 고갈된 상태라서 ㅋㅋㅋ

우리가 묵는 제일 윗층의 마블바를 가기로 결정!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고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괜히 고생해서 택시타고 반얀트리 문바까지 가서 또 자리없으면 기다려야하고 사람많아서 복잡하고 등등을 생각했을 때 매우 현명한 선택을 한 것 같다.


죠기 작게 디제잉하는 분이 보이는데

쿵짝쿵짝 디제이 클럽음악까지 더해져 참 좋았다.



ㅋㅋ친구들이랑 이런 발 사진도 찍어보고~ 찰칵!


미친 야경도 보고 ㅠㅠ

너무 예뻐!!


밤에 본 수영장도 참 예뻤다

바닥색까지 이렇게 영롱할수 있습니까?


이 곳에서 바텐더? 분이 만들어주셨다.



5명이서 칵테일 5잔, 안주 2개 주문했는데 든 비용은 총 1730.19바트 (한화 약 6만원)

우리나라였어봐.... 10만원은 그냥 넘었을 가격~! 역시 방콕 이래서 너무 좋아요 ㅠㅠ

사랑해요 방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