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방삼거리역 근처에 있는 박준뷰티랩
설연휴 첫날 카카오헤어에서 예약하고 가봤다.
-내 돈주고 직접 시술받고 스스로 후기올리는 포스팅! No 협찬-

12시30분에 예약하고 갔는데
예약한 실장님 만나고 가운입고 한건 40분지난 1시10분
긴 웨이팅에 불쾌지수가 올라가려했지만 서비스와 친절도가 높아 참을 수있게 되었다.

뱅뱅 2층에 위치한 박준 뷰티랩


전체적으로 깨끗한 모습이다.

 


개인 락커룸에 짐을 넣어두고~


가게 구경ㅋㅋㅋ

 


자리에 앉아 기다리니 다과를 준비해줬다.


한참 지나 카카오헤어샵으로 예약할때 선택했던 실장님이 와서 상담을 해주고 자리로 안내해주었다.

샴푸를 하고 착석한 모습ㅋㅋㅋ


앞머리를 만들고
긴 머리를 댕강 잘랐다.


자리를 옮겨 돌돌말기시작~
파마야 예쁘게 나와랑~~


이 곳의 안내를 보니
안마의자와 차 서비스, 핸드팩/핸드 마사지, 주차(2시간 무료)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다.
와이파이도 있고 보조배터리까지 ㅎㅎ


다과 또 먹음ㅋㅋㅋㅋㅋ 이번엔 핫초코


파마기다리는 동안 손에 씌어준 핸드팩~
이런거 넘 조아♡


중화를 누워서 받았는데 가만히 앉아있다 누워서 중화를 받으니 편해서 잠들뻔했다ㅋ
그리고 카카오헤어샵으로 예약했다고 수분팩도 해줬다. 한 15분한듯?


마지막으로 파마나온 상태를 보고 머리다듬고 끝~
내가 귀에 물기를 닦으니 면봉도 요렇게 줬다ㅋㅋㅋ
작은 서비스지만 이런거에 큰감동을 받는게 고객의 맘 아닐까


그리고 정말 마지막으로 나갈때 따뜻한 차도 테이크아웃잔에 담아 주었다.


홍보포스팅이 아니라 완성된 머리 사진은 없다.
부랴부랴 기차타러 나가야했기때문에 사진찍을 겨를 없었...ㅋㅋㅋ
머리는 잘 나왔고 날 담당해준 실장님은 참 친절하고 프로페셔널했다.
다음번에도 방문하고싶은 기분좋은 헤어샵이었다. :-)


<별 다섯개 만점 만족도>
서비스 ☆☆☆☆☆
위치 역과의 접근성 ☆☆☆☆☆
가격 ☆☆☆☆
총 소요시간 ☆☆☆(대기까지합쳐 3시간)
친절도 ☆☆☆☆☆
머리 만족도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