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을 통해 준비하게 된 결혼준비

스드메 중에서 드메만 하려고 했던 나에게 아이웨딩 상담을 맡아준 차장님이 

프로모션으로 무료 촬영 가능한 스튜디오가 있다고 알려주셨고

미리 사전 메이크업, 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으니 찍어보자 라는 생각이 들어 마음을 바꾸고 계약한 <라망스튜디오>

※촬영은 무료이지만 원본+수정본 구입비용 44만원은 듭니다. 원본+수정본은 다른 스튜디오에서 촬영해도 추가되는 비용이에요.

솔직히 기대를 1도 하지 않았다.

무료인데 얼마나 잘해주겠어~ 퀄리티가 별로겠지~ 라는 생각이 90% 이상이었던 나...

그런데 웬걸???

너무너무너무 프로답게 착착착 진행해주시는 조정민 작가님

평소에 스튜디오에서 촬영할 일이 거의 없는 일반인들의 경우 포즈나 표정이 제일 어려운데

그런걸 아시고 알아서 잘 잡아주셔서 수월하게 진행되었다.

중간중간 찍은 사진들도 보여줬는데 우와~ 라는 감탄이 나올 정도 (물론 보정은 필수 ㅋㅋ)

 


촬영 전 준비했던 사항들

1. 간식 준비 ---------> 결과적으로 거의 먹지 못함 ^_ㅠ 촬영 중에 먹는건 힘듦

2. 메이크업 받기 --------> 제니하우스 청담힐에서 진행했는데 너무 만족★ 예랑이 헤어빼고 =_=

(이 부분은 끝나고 아이웨딩에서 먼저 연락이 와서 어땠냐 물어봐주셔서 솔직하게 말씀드렸고 본식 때는 보완해주겠다고 했다.)

1차 메이크업- 헤어 - 2차 마무리 메이크업 순으로 진행

 

이제 촬영장소로 이동해서 정신없이 바쁘게 사진촬영이 시작되었다.

코로나때문에 친구들을 부르지 못해 촬영장 분위기가 담긴 사진은 없지만 작가님 뒷태(?)는 헬퍼 이모님이 찍어둔 사진이 있어서 살짝 첨부~

작가님 실력 인정 !!

3~4시간정도의 촬영이 끝나면 작가님이 이 후 일정에 대해 말해주고

원본+수정본 금액 결제를 하며 끝났다. 와...스튜디오촬영 진짜 너무 피곤하고 힘들었다 ㅠㅠ 


진행되었던 스케줄대로 적어보면

3/8(일) 오후 3시 라망스튜디오 촬영

3/15(일) 오후 5시 사진 셀렉 - 사진 셀렉은 스튜디오가 아닌 삼성동 유준빌딩 3층 비주얼컴퍼니엘엔씨 통합센터에서 진행된다.

4/3(금) 웨딩촬영 액자 완성 연락받음 - 시간될때 방문 30분전 연락하고 찾으면 된다.

4/20(월) 수정본(포토샵된 사진) 메일 받기 - 맘에 안드는 부분은 재수정도 해주었다.

5/15(금) 앨범 완성 연락받음 - 액자와 마찬가지로 시간될때 방문 30분전 연락하고 가면 된다~

대략 스튜디오촬영일 이후로 9주면 모든게 완료되는 듯 하다.

주위에 결혼한 친구나 선배들이 스튜디오촬영 앨범 보지도 않으니까 추가하지말고 돈쓰지 말라고 해서

정말로 딱 기본 20p 짜리 앨범과 우드톤의 투박하기 그지없는 액자로 선택했다.

예쁜 액자 아크릴? 메탈? 뭐 그런거로 바꾸려니까 20만원을 훌쩍 넘는 금액이라 그냥..나중에... 사설 업체에 맡겨야 겠다 생각이 들었기도 했고 ㅎㅎ

액자 사진이 궁금할것같아 보여드리면.... (거의 이걸 선택하지 않아 후기 사진 찾기가 어렵다 ㅋㅋ)

ㅋㅋㅋ정말 투박 그 자체

그런데 액자도 진짜 기대를 안해서일까? 실물 받아보고 예랑이랑 둘이 "어? 생각보다 양호한데?" ㅋㅋㅋㅋㅋ

 

라망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들도 몇 장 첨부해보겠다.

은근히 라망스튜디오 후기 찾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진행하는 예랑예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01234567891011

 

전혀 기대감없이 찍은 사진이었는데

아이웨딩 차장님 추천으로 찍은 포레드라망 라망스튜디오 !

결과물을 받고보니 찍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 이 또한 결혼준비 중 좋은 추억이 된 것 같아 기쁘다.

스튜디오촬영을 리허설촬영이라고도 부르는데

그 이유는 본식 전 리허설처럼 메이크업도 받고 드레스도 입기 때문이라고 한다.

정말로 제대로 리허설 경험을 한 것 같아 다시한번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 본식까지 한 달도 남지 않았는데

마지막까지 아이웨딩과 함께 잘 마무리지을 수 있기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