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이 생겼다.

남들은 한달전부터 시작해도 된다고 했지만 무조건 굶는 힘든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싶었다.

그래서 6개월전부터 차근차근 시작하기로 결심하고 찾은 #무이단

요즘 워낙 다이어트 보조제와 식품들이 다양해 믿어도 될까? 정말 빠질까? 라는 의심이 드는게 사실이었다.

가격은 둘째치고 성분이 안전한지 믿을 수 있는 곳에서 만들었는지 등 따져볼 것이 많았다.

이러던 와중에 우연한 기회로 접하게 된 #무이단다이어트스틱


복용 시작 후 25일차 느끼는 장점을 말해보자면

1. 간편한 휴대성 : 미니백에도 들어가는 사이즈로 편하게 휴대하면서 외출시에도 잊지않고 관리할 수 있다.

1상자에 10개입 / 스틱형

2. 쉬운 복용방법 : 식전에는 노랑색의 #유비무환 다이어트 스틱을 식후에는 분홍색의 #심기일변 쾌변스틱을 섭취해주면 좋다. 만약 복용방법에 까다로우면 아무리 휴대성이 좋다해도 잘 안먹게 될텐데 #무이단 스틱은 장소상관없이 툭 뜯어서 먹으면 되서 참 쉬웠다.

이 날은 운동 후 연어로 단백질 보충하면서 쾌변스틱을 먹었다.

3. 부담없는 맛 : 아무리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하더라도.... 안그래도 다이어트 한다고 맛있는거 실컷 먹기 힘든데.... 다이어트 식품까지 먹기 힘든 노맛이라면 ㅠㅠ 얼마나 서러울까 ㅎㅎ? 그런데 무이단 스틱은 맛도 좋았다 ㅋㅋ (얼마나 위안이 되던지)

샐러드먹을 때 칼로리 높~은 드레싱말고 #유비무환다이어트스틱 으로 대체해서 먹은 적도 있다.

괜히 먹으면서 다이어트가 되는 기분이 들어 너무너무 좋았다 ㅋㅋ

점심시간 샐러드에 드레싱대신 유비무환다이어트스틱

4. 눈에 보이는 효과 : 정~말 솔직히 말하면 식이요법+운동+무이단 스틱으로 진행했다. 왜냐면 더 큰 효과를 보고 싶었기 때문에! 그래서 무이단 스틱만 먹어도 효과가 좋을것이다 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분명한건 더 큰 효과를 불러일으켜 준 것은 확실하다.

운동하는 곳에서 정기적으로 인바디 체크를 해주는데 그동안 죽어라 운동해도 오르지않던 기초대사량과 근육량, 신체 종합평가 지수가 상승하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줬다. 데이터보다 확실한 효과가 어디있을까? (※절대 조작아님!! 맹세가능!!)

다이어트 초반 몸무게가 줄어드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체지방이 빠지고 근육량이 느는 건강미 있는 다이어트에 성공해보자 라는 목표를 가지고 시작했는데 그 목표에 많이 다가간 것 같아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다. ㅠㅠ 

#고마워요_무이단

 한 달 챌린지로 시작한 #무이단

얼마남지않은 시간까지 최선을 다해보려고 한다. 왜냐? 효과가 있는걸 내가 보고 느꼈으니까~!!

혹시나 무이단 다이어트스틱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후기를 남겨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