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디자이너의 감각이 돋보이는 곳

공방301

종로구 원남동에 자리잡은
예쁜 외관과 간판조명이 눈을 사로잡는 주얼리전문샵

우연찮게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고민없이 네이버 예약을 했다.

공방301 공식 홈페이지가 있어서 대략적은 금액을 파악하기 좋았다.

예약한 시간에 방문하니 우리커플말고 없어서
온전히 집중받으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상담받을 수 있었다.
주차는 공방301 건물 옆에 하면 된다.

껴보고싶은 반지를 마음껏 끼며
최종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하고
거기에 어울리는 가드링 혹은 꼭 커플링과 어울리지 않더라도 마음에 드는 가드링을 고를 수 있었다.

나는 순금들을 매도하고 그 금액으로 커플링과 가드링,목걸이를 사고싶었는데
그런 방법도 가능하다 하셔서 좋았다.

최종 선택한 디자인
유니크하면서도 착용했을 때 더 예뻤다.

목걸이도 데일리로 하기 부담없는 스타일로 선택

강요하는 분위기 없이
정말 편안하게 상담받을 수 있었고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이 좋았다.

(모두 14k로 선택해 저렴한 것도 있었겠지만 ㅎㅎ)


커플링+가드링 2개+목걸이 1개 이렇게 구입했는데
현금가 100만원 정도 나왔다.

금 중량이 중요하다는 글을 본적있어서 물어봤는데
주얼리마다 정찰제로 판매하는거라
중량을 안내하고 있지않다고 했다.
(솔직히 이 부분에서 약간 의구심이 들긴했지만 이미 저렴한 가격이고 순금아닌 14k 사면서 더 캐묻기도 민망해 슥 넘어갔다. 하지만 알려줬으면 더 신뢰감이 상승했을텐데 라는 아쉬움 한스푼?)
*참고로 중량은 홈페이지 들어가면 쓰여있다.

커플링 안에 문구 각인이 가능해
폰트와 문구를 문자로 전달했다.

주얼리 수령은 계약일로부터 약 한 달 정도라고 알려주었고
완성되면 문자 연락을 준다고 했다.
어서 받고싶은 마음~~♡

공방301 사이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