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예전같지않다.
피곤하다는 말을 입에 달고사는 내 자신을 발견하고나서
이것저것 찾아봤다.
그런데 어쩌다출근에서 나온 약사분이 꼭 먹어야하는 영양제를 굳이 뽑자면 <비타민B군베이스의 영양제>를 말씀하는걸 봤다.
평소에 복용약이 없었기때문에 약 지식이 전무했던 상황...ㅠ

손품팔아 찾은것은 제일헐스사이언스의 투엑스비듀얼
2XB듀얼!!

성분이 잘 나온 약이라고 하는데 그만큼 가격대가 있는 영양제라고도 했다.




TV광고에서 본 푸르설티아민이 써있는데
아~이런게 들어있으면 기운이 나는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
이거랑 비가 모델로 나오는 비맥스도 유명한데
둘 다 같은 한풍제약에서 만든거라고 한다.



강한 피로엔 강한 비타민
벤포티아민과 푸르설티아민의 이중효과
육체피로는 물론 신경통낀지 하루힐알로
라고 쓰여있는데 이거 매일 먹어도 될까...
소변이 노랗게 나올까 고민되기도 하네 ㅎㅎ

오늘 동네 약국가서 구입하려고하니
정가는 1통(2개월분)에 35,000원인데 제약사에서 좀 더 싸게 주라고 하더라 라고 약사분이 말해주었다.
그래서 얼마냐고 물어보니 3만원에 주시겠다구 ㅋㅋ
경기지역화폐 결제가 가능해 실제 체감가는 27,000원이었다.

1알에 450원인 셈 ㅎㅎ
매일 450원으로 컨디션관리 꾸준히 해봐야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