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다식

그랑베이 산후조리원 2주 내돈내산 후기

월리룽 2024. 5. 18. 16:14


그랑베이 산후조리원
2024.05.06~2024.05.19 13박14일

병원 퇴원을 하고 바로 산후조리원에 갔다.
산후조리원 입실은 11시부터 가능한데 병원 퇴원하고 가면 딱 적당하게 시간이 맞았다.

처음 배정받은 룸은 705호였는데 빌딩뷰라서 뭔가 답답한 느낌이 났다.

말씀을 드리니 며칠 뒤 다른 룸 산모분들이 퇴실하니까 그 때 변경해주겠다고 했다.
작은 민원도 적극적으로 반영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


705호 룸



며칠 뒤 변경된 룸은 713호였는데
바로 옆에 파라핀과 골반교정기, 적외선치료기가 있는 곳이라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713호룸은 더 널찍하고 창문이 2개라서 개방감이 있고
산이 보여서 더 편한 느낌이 들었다.

룸에는
메델라 유축기, 아기 침대, 캐리어 받침대, 옷장, 테이블, 냉장고, 정수기, 헤어 드라이기, 휴지, 산모패드, 수유쿠션, 도넛방석, 수건, 공기청정기, TV가 있어서 편하게 지낼 수 있었다.
개별적으로 챙겨올 물품은 세면도구, 머리빗, 유축기 깔대기(조리원에서 구입 가능), 텀블러(종이컵 있음) 정도였다.

그랑베이 산후조리원은 식사가 잘 나오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유명세만큼 맛있는 식사로 2주동안 행복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아침/점심/저녁 중간중간 간식도 잘 챙겨주셨다.



7층은 6층보다 거실이 더 넓었는데
7층에서 요가랑 베이비마사지, 응급처치교육 등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다.



신생아실도 더 넓게 되어있었고
무엇보다 신생아실 선생님들이 아가들을 진심으로 예뻐해주면서 잘 케어해주셔서 너무 든든했다.



신생아실 선생님들 덕분에
몸조리에 집중하면서 마사지도 받고,
골반교정기/적외선치료기/좌욕/아쿠아젯/족욕을 하면서 내 몸을 돌 볼 수 있었다.




그랑베이 산후조리원 선택에 고민을 갖고 있다면
주저말고 선택하라고 얘기해주고 싶다.

내돈내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