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머지포인트 쓰기!모스버거 선유도역점

월리룽 2021. 9. 22. 13:55

머지포인트 사용처로 모스버거가 가능하다는 소식을 접했다.
모스버거 지점을 찾아보니 서울 여기저기에 있었다.
모스버거 주차가 가능한 곳을 검색하는데 잠실 홈플러스점밖에 보이지않았다 ㅠㅠ
잠실까지는 너무 멀어서...
선유도역점으로 갔는데 주차가 애매한 곳이긴했다.
그런데 추석연휴 주차개방을 해주는 한강미디어고등학교를 발견!

주차는 한강미디어고등학교에 하고 걸어서 약 3~5분거리에 있는 모스버거에 도착 😀

밖에 설치되어있는 키오스크에서 <쿠폰>으로 결제하고 기다리기~

아주 야무지게 1만원에 맞췄다ㅋㅋ
- 와규치즈버거세트
- 할라피뇨치즈후라이(어니언치즈후라이도 가능)
- 소스추가
이렇게하면 딱 만원이다.

2층에 좌석이 많아서 여유롭게 먹고 갈 수도있다.

버거기다리면서 창밖보기...!

버거맛은 평범했다.
메론소다는 완전 불량식품맛ㅋㅋㅋ
어니언치즈후라이가 맛있었다.
모스버거는 프렌치후라이 맛집인듯!

모스버거선유도역점에서 머지포인트쓰기 끝~